CAFE

☆··산새반··☆

볼물감으로 수박을 꾸며요~🍉

작성자산새2반|작성시간26.06.23|조회수17 목록 댓글 0

오늘은 아이들과 볼물감을 이용해
수박 꾸미기 활동을 했어요.


먼저 수박 그림과 볼물감을 보여주며
오늘 사용할 재료를 함께 탐색해 보고,
볼물감 사용 방법에 대해 이야기 나누었답니다.
아이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색을 직접 골라
수박 그림을 꾸미며 즐겁게 물감 놀이를 했어요.

역시나 재준이는 오늘도 가장 좋아하는 주황색을 선택해 수박을 꾸며 보았답니다.


재빈이는 여러 색을 사용해 보며 탐색하다가
역시 빨간색이 가장 마음에 들었는지
마지막은 빨간색으로 멋지게 마무리했어요.


어떤 놀이를 하든 늘 신이 나는 루리는
오늘도 환한 미소를 지으며 물감 놀이를 즐겼답니다.


호기심 많은 태오는 물감이 나오는 볼을 유심히 살펴보고 탐색한 뒤 다시 칠하기를 반복하며
놀이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어요.


깔끔 공주 아랑이는 손에 물감이 묻을까
조심조심 활동했지만 끝까지 즐겁게 참여했답니다.


대장부 하은이는 여러 가지 색을 거침없이 사용하며
색이 더해질 때마다 달라지는 모습을 관찰하는 재미에
푹 빠져 있었어요.


빨간색, 초록색, 노란색 등
다양한 색을 사용해 물감을 찍어보기도 하고
굴려보기도 하며 자유롭게 표현해 보았어요.


물감을 번갈아 사용하면서
색이 서로 섞이는 모습도 관찰해 보았는데요.
색이 섞여 새로운 색으로 변하는 과정을 보며
신기해하고 즐거워하는 아이들의 표정이
무척 사랑스러웠답니다.

볼물감 놀이를 마친 후에는
유희실로 이동해 신체활동과 자유놀이를 즐겼어요.


미끄럼틀을 타며 신나게 몸을 움직여 보기도 하고,
블록을 높이 쌓으며 자신만의 작품을
만들어 보기도 했답니다.
또 인형을 안아주고 토닥여 주며 인형놀이도 즐겼는데, 마치 엄마 아빠가 된 것처럼
다정하게 돌보는 모습이 참 귀여웠어요.

오늘도 친구들과 함께 웃고 이야기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산새반이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