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개인 사진방

지리산 칠선계곡(5/30)

작성자휼풍|작성시간26.06.17|조회수2 목록 댓글 4

깊고도 높으며 지루하게 긴 지리산 계곡들.

그중 백미가 칠선 계곡인데,오랜 통제로 그전엔 두번 1/3지점까지만 갔다가~~

벽송사,서암정사를 거쳐서 옴.

통제 풀리고 이번이 첨인데, 입산 수속이 번잡스러움.

치마폭포.

노가나무 꽃.

선녀탕.

옥녀탕.

무명폭포.

치마폭 상단.

칠선폭포.

칠선 옆 모습.

대륙폭포.

3층폭포.

1층.

2층.

3층.

무명,

밑으로통과.

마폭포.

진짜는 조금 더 다리 밑으로 내려가야함.

마폭 우측.

마폭포.

계곡산행은 여기까지이고~~~

여기서 부터 천왕봉까지 1,6km인데 결코 싶지않은 까칠한 거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라일락 (여총) | 작성시간 26.06.17 시원한계곡이네요
    몆년전에 다녀왔습니다
    너무 좋았는데요
    감사함니다
  • 답댓글 작성자휼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혹 그때 당시 출입통제를 뚫고 마폭포를 거쳐천왕봉까지 다녀오신거예요?
  • 답댓글 작성자라일락 (여총) | 작성시간 26.06.17 휼풍 아니요
    협력산악회에서 다녀왔어요
    천왕봉은 장미에서
    번개로 갔어요
  • 답댓글 작성자휼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라일락 (여총) 아~!
    네! 그러셨군요!
    칠선계곡을 거쳐서 천왕봉을 오르는 코스는
    참으로 좋은것같아요!
    겨울 제외하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