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개인 사진방

남망산(진도.5/30)

작성자휼풍|작성시간26.06.19|조회수5 목록 댓글 2

체력은 정력~!

여기서 정력은 정신력으로 이해하시길~~!!  ㅎ~!

진달래가 지고난 뒤에 새순.

돌 가시꽃.

양털구름.

쥐꼬리풀 꽃.

날으는 봉황같은 구름.

생쥐같은 바위.

바위손.

다정큼나무.

털이 나지않은 위태로운 새 새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라일락 (여총) | 작성시간 26.06.19 역시 섬산행은 너무 아름다워요
    좋은곳 많이 다니시네요
    즐감하구 감니다
  • 작성자휼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걸을 수있을때 한곳이라도 더 가보려는 욕심인가봐요~! ㅎ~!
    착각인지 모르지만, 우리에 산하를 찾아가면
    가족같고,친구같이 반겨주는것 같아서
    외면? 할수가 없어요~!
    "누죽걸산" (누우면 죽고 걸으면 산다) 이란 명언을 지키고싶어서라도 꾸준하게~~~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