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생님!!!
공단기에서 이제 26년 1순환 과정 끝나고 2순환 과정을 들어가려고하는데, 선생님 책을 어디에서도 구할수가 없습니다ㅠ
혹시 교재 추가 인쇄 들어갈 예정 또 없으신가요?
파본이라도 구하고싶어요ㅠㅠ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선생님!!!
공단기에서 이제 26년 1순환 과정 끝나고 2순환 과정을 들어가려고하는데, 선생님 책을 어디에서도 구할수가 없습니다ㅠ
혹시 교재 추가 인쇄 들어갈 예정 또 없으신가요?
파본이라도 구하고싶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