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친필자료

생명수는 무엇인가?

작성자초록색|작성시간16.01.15|조회수45 목록 댓글 0

 

1 .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하나님의 비밀과 생명수의샘 책자 제38장 생명수의샘에는 이렇게 써져 있습니다.

(사 55:1-5) 『너희 목마른 자들아 물로 나아오라 돈 없는 자도 오라 너희는 와서 사 먹되 돈 없이 값 없이 와서 포도주와 젖을 사라 너희가 어찌하여 양식 아닌 것을 위하여 은을 달아 주며 배부르게 못할 것을 위하여 수고하느냐 나를 청종하라 그리하면 너희가 좋은 것을 먹을 것이며 너희 마음이 기름진 것으로 즐거움을 얻으리라 너희는 귀를 기울이고 내게 나아와 들으라 그리하면 너희 영혼이 살리라 내가 너희에게 영원한 언약을 세우리니 곧 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니라 내가 그를 만민에게 증거로 세웠고 만민의 인도자와 명령자를 삼았었나니 네가 알지 못하는 나라를 부를 것이며 너를 알지 못하는 나라가 네게 달려올 것은 나 여호와 네 하나님 곧 이스라엘의 거룩한 자를 인함이니라 내가 너를 영화롭게 하였느니라』

이사야 선지자는 장차 메시야가 와서 메말라 죽어가는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생명수를 받으라고 외치실 것을 계시로 보고 기록하였다. 그 예언의 성취가 1900년전에 예수님께서 육체로 오셔서 초막절 끝날에 외치시며 

(요 7:37-39) 『명절 끝날 곧 큰 날에 예수께서 서서 외쳐 가라사대 누구든지 목마르거든 내게로 와서 마시라 나를 믿는 자는 성경에 이름과 같이 그 배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나리라 하시니 이는 그를 믿는 자의 받을 성령을 가리켜 말씀하신 것이라 (예수께서 아직 영광을 받지 못하신고로 성령이 아직 저희에게 계시지 아니하시더라)』
위에말씀은 1900년전에 예수께서 친히 하신 말씀이다. 그러나 세상 끝날에도 또 그와 같은 말씀이 반복되고 있다.

(계 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성령과신부는 어떤 모양으로 와서 외칠것인가?

(요 12:48) 『나를 저버리고 내 말을 받지 아니하는 자를 심판할 이가 있으니 곧 나의 한 그 말이 마지막 날에 저를 심판하리라』

(계 19:11-13) 『또 내가 하늘이 열린 것을 보니 보라 백마와 탄 자가 있으니 그 이름은 충신과 진실이라 그가 공의로 심판하며 싸우더라 그 눈이 불꽃 같고 그 머리에 많은 면류관이 있고 또 이름 쓴 것이 하나가 있으니 자기 밖에 아는 자가 없고 또 그가 피 뿌린 옷을 입었는데 그 이름은 하나님의 말씀이라 칭하더라』
(요 1:14)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시매 우리가 그 영광을 보니 아버지의 독생자의 영광이요 은혜와 진리가 충만하더라』

말씀이 육신이 되어 라고 하신것은 1900년전에 예수님께서 하신 말씀 이지만 마지막에도 말씀이 심판하신다고 하였으니 그 말씀이 육신이 안되고서야 어떻게 성령이 말씀하실수 있겠는가? 요한계시록 22장17절에 있는 말씀은 1900년 전에 초막절 끝날 외치신 그 예수님이 다시 육체를 쓰시고 외치시는 것으로 해석이 된다.

라고 되어 있습니다.

(참고:계시록 22장17절의 성령과신부는 6일창조의 여섯째날의 섭리에 마지막아담과 마지막하와는 성령과 신부가 되어있다. 즉  육체로오신 그리스도께서 교회와 함께 계신 상태를 말합니다)

 

위의 말씀에서 중요한것은 메시야가 육체를 입고와서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는 것입니다.

 

2 . 생명수는 예수님께서 주신다

 

생명수는 예수님께서 주신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요 4:14) 『내가 주는 물을 먹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니 나의 주는 물은 그 속에서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이 되리라』
(요 6:51) 『나는 하늘로서 내려온 산 떡이니 사람이 이 떡을 먹으면 영생하리라』

(요 7:37-38) 『 누구든지 목마르거든 내게로 와서 마시라 나를 믿는 자는 성경에 이름과 같이 그 배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나리라 』

(계 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3 . 생명수는 새언약유월절 예수님의 살과피입니다.

 

생명수샘 274페이지에 이렇게 기록되었습니다.(제38장 생명수의샘)

사실은 떡이 생명이 아니고 포도즙잔이 생명수가 아니다. 생명과 사망은 하나님의 말씀(예수님의말씀)에만 있는 것이다. 에덴동산의 선악과가 죽는 과일이 아니다.선악과를 먹고 죽게 된것은「네가 먹는날에는 정녕 죽으리라」 하신 그 말씀이 죽게 하신 것이다.(창2:17) 그와같이 성찬예식의 떡과 포도주가 생명이 아니라 「내살을 먹고 내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라」(요6장54절) 하셨고 예수님의 살과 피에 대해서는 유월절 성만찬 예식을 행하시며 이떡은 내 몸이요 이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언약이라고 말씀하신 그 말씀과 그 떡과 포도주가 조화된 이것이 곧 생명이 된 것이다. 라고 되어 있습니다.

즉 우리에게 생명이 되는것은 새언약 유월절 떡과 포도주가 생명의 양식이며 생명수가 되는 것이라는 말씀입니다.

 

마지막 말씀에 이렇게 정의하고 있습니다.

절기지키는 시온성에서 언약으로 주시는 생명수가(슥14장8절)여름에나 겨울에나 항상 흐르고 있다. 「누구든지 목마른 자나 원하는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계22장17절)고 말씀하셨다. 또 기록한바.

(요 4:14) 『내가 주는 물을 먹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니 나의 주는 물은 그 속에서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이 되리라』하시었다.

 

 

▶ 안상홍님께서는 친필노트에서 예수님이 성전이라고 말씀하시고 있고 예수님의 살과피가 생명수라고 말하고 있다

 

 

▶ 진리책자 생명수의 샘에서도 새언약 예수그리스도의 살과피가 생명수인데 누구든지 마시라고 기록하고 있다

 



▶ 새언약의 복음 책자에도 스가랴14장8절에서 말하는 요한복음7장37절에서 말하는 요한복음4장14절에서 말하는 생명수는 예수그리스도의 살과피라고 설명을 하고 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