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게시판

여인의남은자손(예수의증거)

작성자초록색|작성시간09.08.30|조회수71 목록 댓글 0

(계 12:17, 개역) 『용이 여자에게 분노하여 돌아가서 그 여자의 남은 자손 곧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예수의 증거를 가진 자들로 더불어 싸우려고 바다 모래 위에 섰더라.』

이 여자의 남은자손을 누구라 지칭하느냐 이 여자의 남은 자손은 무엇을 가지고 있느냐 이 문제는 아주 중요한 문제입니다.

안증회는 여자의 남은 자손들과 여자와의 관계를 어머니와 자녀와의 관계로 엉뚱하게 해석을 합니다.

사도요한은 여자의 남은 자손들이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고 예수의 증거를 가지고 있다 하였습니다.

 

하나님의 계명을 지킨다 하는 것은 엘리야의 사명으로써 이지러지고 파손된 십계명을 완전히 복구한 교회를 가리키는데 첫째계명인 유월절 성만찬으로부터 완전 복구 되어 지키는 것을 말합니다.

즉 첫째계명부터 넷째계명까지 완전히 지킨다고 하는 것은 성소 안에서 절차를 따라서 지키는 제도를 완전히 지킬 때 하나님의 계명을 지킨다 할 수 있습니다.

(대하 13:11, 개역) 『조석으로 여호와 앞에 번제를 드리며 분향하며 또 깨끗한 상에 진설병을 놓고 또 금등대가 있어 그 등에 저녁마다 불을 켜나니 우리는 우리 하나님 여호와의 계명을 지키나 너희는 그를 배반 하였느니라』

 

예수의 증거를 받은 자라 예수의 증거가 무엇이냐 하면 성령을 말합니다. 성령은 예수를 증거 하시기 때문입니다

(계 19:10, 개역) 『내가 그 발 앞에 엎드려 경배하려 하니 그가 나더러 말하기를 나는 너와 및 예수의 증거를 받은 네 형제들과 같이 된 종이니 삼가 그리하지 말고 오직 하나님께 경배하라 예수의 증거는 대언의 영이라 하더라』

여기에는 사도요한과 그 형제들이 예수의 증거를 받았다고 되어 있습니다. 또 예수의 증거는 대언의영이라  사도요한과 그 형제들이 받았다는 예수의 증거는 오순절에 받은 성령을 말하는 것입니다. 그다음에 마지막시대에 늦은비 성령의 은혜를 받는 백성들을 가르치는 것입니다.

예수의 증거는 대언의 영이라 하니까 화잇부인이 받은 예언의신이 예수의 증거라고 곡해를 했습니다. 대언의영이라 하는 것은 대언하시는 성령을 대언의 영이라 하는 것입니다.

요한계시록 19장10절의 예수의 증거는 대언하시는 성령을 말합니다.

(요 15:26, 개역) 『내가 아버지께 로서 너희에게 보낼 보혜사 곧 아버지께 로서 나오시는 진리의 성령이 오실 때에 그가 나를 증거하실 것이요』

 

예수님 탄생하셨을 때에도 결례의 기간 33일이 지난 후 마리아가 아기예수를 데리고 예루살렘에 갔을 때 시므온이 성령에 감동되어 예수님을 그리스도라고 증거 하였습니다(눅2:25-33)

침례요한도 성령의 충만함을 받아가지고 예수님을 보고 세상 죄를 지고 가는 하나님의 어린양이라고 증거 하였습니다.

사도들은 이른비 성령의 충만함을 받아가지고 대중들 앞에서 예수님을 그리스도라고 강력하게 증거 하였습니다.

예수의 증거는 예수를 증거 하시는 성령을 말합니다. 예수님께서는 무지한 인간들에게 성령을 주시고 그 성령께서 우리를 통해서 대언 하시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인의 남은 자손들 각 개인이 받을 성령은 대언의영 예언의 영이라 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사람의 마음대로 말하는 것이 아니라 성령이 말하게 하신대로 하는 것입니다. 내가 말하는 것이 아니라 성령이 역사 하셔서 기억나게 하시고 말하게 하는 것입니다

(요 14:16-20, 개역) 『내가 아버지께 구하겠으니 그가 또 다른 보혜사를 너희에게 주사 영원토록 너희와 함께 있게 하시리니 저는 진리의 영이라 세상은 능히 저를 받지 못하나니 이는 저를 보지도 못하고 알지도 못함이라 그러나 너희는 저를 아나니 저는 너희와 함께 거하심이요 또 너희 속에 계시겠음이라 내가 너희를 고아와 같이 버려두지 아니하고 너희에게로 오리라 조금 있으면 세상은 다시 나를 보지 못할 터이로되 너희는 나를 보리니 이는 내가 살았고 너희도 살겠음이라 그 날에는 내가 아버지 안에, 너희가 내 안에, 내가 너희 안에 있는 것을 너희가 알리라』

(요 14:26, 개역) 『보혜사 곧 아버지께서 내 이름으로 보내실 성령 그가 너희에게 모든 것을 가르치시고 내가 너희에게 말한 모든 것을 생각나게 하시리라』

(요 15:26, 개역) 『내가 아버지께 로서 너희에게 보낼 보혜사 곧 아버지께 로서 나오시는 진리의 성령이 오실 때에 그가 나를 증거 하실 것이요』

(요 16:7-8, 개역) 『그러하나 내가 너희에게 실상을 말하노니 내가 떠나가는 것이 너희에게 유익이라 내가 떠나가지 아니하면 보혜사가 너희에게로 오시지 아니할 것이요 가면 내가 그를 너희에게로 보내리니 그가 와서 죄에 대하여, 의에 대하여, 심판에 대하여 세상을 책망하시리라』

(요 16:13-14, 개역) 『그러하나 진리의 성령이 오시면 그가 너희를 모든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시리니 그가 자의로 말하지 않고 오직 듣는 것을 말하시며 장래 일을 너희에게 알리시리라 그가 내 영광을 나타내리니 내 것을 가지고 너희에게 알리겠음이니라』

 

진리의 성령께서는 새언약을 지키는 하나님의 백성 각 개인들에게 역사하시며 성경말씀을 통해서 우리를 진리가운데로 인도하시고 성경말씀을 기억나게 하시고 성경말씀을 증거 하게 하시고 장래일 을 예언하게 하시고 우리더러 예수그리스도를 증거 하게 하시는 것입니다. 이것이 예수의 증거 즉 대언의영입니다.

 

우리는 새언약 의 진리를 믿기 시작하면서부터 성령의 역사가 시작된 것이고 침례를 받고 성찬을 행하고 안수를 받음으로 각 개인에게 성령께서 역사 하시는 것입니다.

그러면 그분께서 역사 하시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느냐 하면 예언의 말씀을 깊이 있게 공부하거나 복음전도를 열심히 하거나 아주 열심 있는 기도를 하게 될 때에 그것을 도와주시고 가르쳐주시고 이끌어 주시는 것을 우리는 느끼고 감지할 수 있습니다 그분이 보혜사시고 진리의 성령 이시고 예수를 증거하시는 성령입니다.

우리는 그 힘이 미약하니까 잘 이해하지 못하고 알지 못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때가 되면 주님께서 역사 하시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