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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예루살렘과신부

제9장 이기는 자는 새 예루살렘의 이름이 기록된다

작성자초록색|작성시간09.09.02|조회수31 목록 댓글 0

제목 : 새 예루살렘과 신부 여자들의 수건문제

발행 : 1983년 10월

저자 : 안상홍著

제9장 이기는 자는 새 예루살렘의 이름이 기록된다

[계3장 12절]「이기는 자는 내 하나님 성전에 기둥이 되게 하리니 그가 결코 다시 나가지 아니하리라 내가 하나님의 이름과 하나님의 성 곧 하늘에서 내 하나님께로부터 내려오는 새 예루살렘의 이름과 나의 새 이름을 그 위에 기록하리라」
엄수인이 자기가 하늘 새 예루살렘인데 자기 이름도 구원받는 사람들의 이마에 찍혀져야 된다는 생각밑에 하는 말인데 『이기는 자』라는 말이 요한계시록 2장 3장 안에 일곱군데나 기록되어 있다. (계2장 7절, 11절, 17절, 26절, 3장 5절, 12절, 21절)
일곱 교회마다 이기는 자들에게 내려주는 상들이 다르다.
그리고 일곱 교회는 사도교회 시대부터 라오디게아 교회, 즉 안식일 교회까지 일곱 교회 시대로 나누어 해석하면 다음과 같다.
1. 에베소 교회는 사도시대 교회 (기원 31-106년)
2. 서머나 교회는 다신교 로마의 핍박 (기원 106-313년)
3. 버가모교회는 세속화하던 시대 (기원 313-538년)
4. 두아디라 교회는 법왕권시대 (기원 538-1798년)
5. 사데 교회는 종교개혁시대 (기원 1798-1834년)
6. 빌라델비아 교회는 재림운동기간 (기원 1834-1844년)
7. 라오디게아 교회는 은혜의 왕국에 들어갈 준비시대 (기원 1844-1964년)까지이다.
새 예루살렘 이름을 그이 위에 기록한다는 교회시대는 빌라델비아 교회시대의 역사의 예언이다.
새 예루살렘성 이름이 성도들마다 다 기록되는 것은 아니다.
[계21장 14절]「그 성에 성곽은 열두 기초석이 있고 그 위에 어린양의 12사도의 열두 이름이 있더라」하였다.
그와 같이 계시록 3장 12절의 이기는 자의 위에 새예루살렘의 이름이 기록된 사람도 있을 것이다.
그러나 산 성도 14만 4천 성도들의 이마에는 어린양의 이름과 그 아버지의 이름을 쓴 것 외에는 없다.
없는 것을 있다고 하거나 있는 것을 없다고 해도 안 된다.
있는 것은 있다고 분명하게 말해야 되고 없는 것은 분명하게 없다고 해야 죄를 받지 아니한다. 기록한 말씀에 [계22장 18-19절]「내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을 듣는 각인에게 증거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이것들 외에 더하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실 터이요」하시었는 바 요한계시록 14장 1절에는 14만 4천 성도들 이마에는 새 예루살렘 이름이 없는데 있다고 덧붙이면 이 책의 예언의 말씀에서 더한 사람이 된다.
쓸데없는 소리 하다가 무서운 칠재앙 받지 말고 순종해야 될 것이다. 기록한 말씀에
[계14장 1절]「또 내가 보니 보라 어린양이 시온산에 섰고 그와 함께 14만 4천이 섰는데 그 이마에 어린양의 이름과 그 아버지의 이름을 쓴 것이 있도다」하였고 새예루살렘성 이름은 없다. 기록이 없는 것을 억지로 넣으면 모든 재앙을 다 받는다고 하였다.
성경의 기록대로만 보고 믿을 뿐이다.
더 붙이거나 제하여 버리면 안 된다는 것을 아셔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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