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예루살렘과신부

머리말

작성자초록색|작성시간09.09.02|조회수27 목록 댓글 0

제목 : 새 예루살렘과 신부 여자들의 수건문제

발행 : 1983년 10월

저자 : 안상홍著

머리말

이 소책자를 발행하게 된 것은 교회 안에서 일어나는 말썽꾸러기, 즉 성경을 곡해하고 광신적 행동을 하는 자들을 막기 위함이요, 또는 엄수인의 발행한 책들의 오류를 해명하는 것과 변함 없는 우리 하나님의 교회 진리를 대강 증거하기 위함입니다.
우리 하나님의 교회는 모든 선지자들의 예언으로 세워진 교회이므로 우리 하나님의 교회는 흠을 잡으려고 해도 아무런 흠을 잡을 수가 없는 교회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엄수인 같은 여자들이 일어나서 방자한 생각으로 큰 일을 저질렀으니 어떻게 용서를 받을 수 있겠습니까
자기들의 입으로, 또 책으로 참람된 말을 하고 『요한계시록』을 자기들의 멋대로 해석하여 방자한 말을 했으니 그 죄를 어떻게 할 것인가 큰 문제가 아닐 수 없습니다.
그들은 계속 고집하고 나가게 될 것이며 사단에게 사로 잡혀 점점, 더 엉뚱한 생각을 갖게 되어 사단이 이끄는 대로 끌려가 결국은 멸망으로 들어가고 말 것입니다.
이제는 그 멸망의 소굴에서 나오기란 하늘에 별따기보다 어려울 것입니다.
그들이 교만과 자존심을 완전히 다 버리고 회개하고 자복한다면 혹시나 돌아올 수 있을런지, 참으로 어려운 일입니다.
전국에 계시는 성도 여러분들이여, 이런 일이 생긴 것은 여러분들의 큰 교육이 되겠습니다.
다시는 이런 방자한 자들의 미혹에 걸리지 않도록 각별히 조심하셔야 되겠습니다.
이런 일이 생기는 불씨의 원인은 교회 비난과 지도자들의 험담으로 시작되는 것이니, 교회 비난과 지도자들의 험담은 내 마음속에 사단의 초대장이 됩니다.
사단이 내 마음속에 들어오면 제아무리 날고 뛴다 하더라도 사단의 그물에서 벗어나기 어렵습니다.
혹시나, 형제 중에 교회 비난, 지도자들의 험담하는 사람이 있을 때에는 완강하게 물리쳐야 내가 사는 길입니다.
이제부터 엄수인이 기록한 책자들의 오류를 하나, 하나 찾아 연구해 보기로 합시다.

저자 안 상 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