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15장 장차 간다는 본향은 어디인가?

작성자초록색|작성시간09.09.14|조회수14 목록 댓글 0

제목 : 천사세계에서 온 손님들

발행 : 1974년 08월

저자 : 안상홍著

제15장 장차 간다는 본향은 어디인가?

우리가 간다는 하늘 나라는 어떠한 곳인가?

일반 기독교에서 생각하는 바와 같이 장차 우리가 간다는 하늘 본향을 아담, 해와가 살던 에덴 동산이라고 할 것이다.

만약 우리가 장차 찾아갈 하늘 나라가 옛적 아담과 해와가 살던 에덴 동산으로 간다면 모순됨이 적지 않다.

옛적 에덴 동산에는 첫째 결혼제도가 있게 되는 것인며 둘째 생육하고 번성하게 되는 것이다. 죽음이 없는 세상에서 사람이 생육하고 번성하게 된다면 영원히 생존할 하늘 나라에서 수억만년을 지내는 동안에 얼마나 많은 인구가 있게 될 것인가? 옛적 에덴 동산에 있어서는 다음과 같은 제도를 세워놓으셨다. 기록하였으되

「여호와 하나님이 가라사대 사람이 독처하는 것이 좋지 못하니 그를 위하여 돕는 베필을 지으리라」(창2:18~24) 하시고 해와를 지어 아담과 부부를 정해 주시고「하나님이 복을 주시며 가라사대 생육하고 번성하여 땅에 충만하라」(창1:27~28) 하셨으니

예수 그리스도께서 말씀하시기를 「부활할 때에는 장가도 아니가고 시집도 아니가고 하늘에 있는 천사와 같으리라」(마22:30) 하셨고 또는 「예수 가라사대 이 세상 사람들은 장가도 가고 시집도 가되 오직 저 세상에는....장가도 아니가고 시집도 아니가며 .....천사와 동등이요」(눅20:34~36, 막12:24~25) 하시었다.

예수님이 하신 말씀은 장차 우리가 부활할 때에는 흙에 속한 아담과 같지 아니하고 하늘에 있는 천사와 같다고 하셨으며 장차 우리가 가는 하늘 나라에서는 장가도 아니 가고 시집도 아니가고 하늘에 있는 천사와 같다고 말씀하셨으니 우리가 간다는 하늘 나라는 옛적 아담과 해와가 살던 에덴 동산이 아니라는 것이 증명된다.

사도 바울은 옛적 아담과 해와가 살던 에덴 동산과, 우리가 간다는 하늘 나라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기록하였다.

「처음 사람은 땅으로부터 났으니 흙에 속하였거니와 둘째 사람은 하늘로부터 나셨으니, 무릇 흙에 속한자는 저 흙에 속한자와 같고 무릇 하늘에 속한자는 저 하늘에 속한 자와 같으니 우리가 이미 흙에 속한자의 형상을 받은 것 같이 또한 하늘에 속한 자의 형상을 받으리라」(고전15:47~49)하였으니

흙에 속한 자는 육신을 말하는 것이요 하늘에 속한 자는 예수님과 태초부터 하늘나라에 있는 하나님의 아들들과(욥38:7) 하늘에 있는 천군 천사들을 가리킨 것이다.

다시 말하자면 이 흙에 속한 세상에서 하늘 나라에 속한 신의 세계에 간다는 것이다.

그런고로 혈기에 속한 자가 신령한 자로 변할 수도 있는 동시에 신령한 자가 혈기에 속한 자로 변하게 되는 수도 있다.

우리 인간으로서는 하늘에 천사 세계와 지구의 인간 세계가 크게 차이가 있지만 하나님께서는 크게 차이를 두시지 않으신다.

 

그 이유는 신의 세계에서 이 인간 세계로 옮기시기도 하시고 이 인간 세계에서 신의 세게로 옮기시기도 하시기 때문이다. 우리는 처음 지음을 받을 때에는 신령한 자로 지음을 받았다가 하늘에서 범죄함으로 죄인의 형체 곧 혈기있는 자로 변하여 이 죄악 세상에 왔다.(겔28:11~16) 그러나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로 말미암아 정결함을 받은 사람은 천사 세계의 영광으로 다시 회복하는 것이다.

사도 바울은 또 기록하기를 「모든 신령한 복을 하늘에서 받게 하셨으니 이는 세상을 창조하시기 전에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를 택하사」(엡1:3~4) 하였으며 예수님께서는「인자가 잃어 버린 자를 찾아 구원하러 왔노라」(눅19:10) 하셨으니 이는 인류 세계를 창조하시기 전의 신의 세계에 있을 때 예수님이 당신 수하에 있는 사랑하던 하늘 성민들을 하늘에서 미리 택하신 것이다.

사단의 미혹으로 말미암아 잃어 버린 자들을 찾아 구원하시러 오셨던 것이다.

그러므로 예수 재림하실 때에는 우리도 예수님과 똑 같은 형상으로 변하게 되는 것이다.(빌3:21, 요3:2 참고)

그런고로 우리가 장차 가는 하늘 나라가 흙에 속한 자들이 살던 에덴 동산이 아니요 신령한 자들이 살던 신의 세계이다.

이 신의 세계는 하늘의 무한한 공간에 수억만 우주 세계들을 자유롭게 볼 수 있으며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신의 세계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