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문

작성자초록색|작성시간09.09.19|조회수18 목록 댓글 0

제목 : 하나님의 비밀과 생명수의 샘

발행 : 1980년 12월

저자 : 안상홍著

서문

 이 책은 구약 성경의 마지막장인 말라기 4장 5절, 6절의 말씀과 같이「보라 여호와의 크고 두려운 날이 이르기 전에 내가 선지 엘리야를 너희에게 보내리니 그가 아비의 마음을 자녀에게로 돌이키게 하고 자녀들의 마음을 그들의 아비에게로 돌이키게 하리라」하시었고 아모스 선지자는 기록하기를「주 여호와께서는 자기의 비밀을 그 종 선지자들에게 보이지 아니하시고는 결코 행하심이 없으시리라」(암3장7절) 하신 말씀과 같이 하나님께서 마지막 남은 백성들에게 주시기 위하여 감추어 두신 하나님의 마지막 비밀입니다.

 이제는 때가 차고 영원한 하나님의 나라가 가까웠으므로 성경에 인봉해 두라고 한 모든 비밀이(사8장16절, 단12장4절, 9~10절, 계10장4절 참고) 다 깨우쳐져야 할 때입니다.(계10장7절, 22장10절) 그리고 이책에 기록되어 있는 멜기세덱의 반차와 다윗왕의 역사는 무엇을 가리키는 것이며 또 예수님께서 재림하시는 문제에 있어서 단번에 불에 옹위되어 심판주로 강림하실 것인가? 아니면 암행어사로 잠깐 육체를 쓰시고 와서 증거하신 후 최후 마지막 심판주로 강림하실 것인가? 이 모두가 다 무심코 넘겨 보낼 일이 아닙니다.

 하나님의 진리를 갈망하시는 독자 여러분께서는 누구나 다 연구하셔야 할 책입니다.

 일반 신자들은 물론이거니와 목사님들이나, 신학교 교사님들까지도 꼭 한번 읽어두셔야 할 책입니다.

 옛날 침례 요한의 때나, 예수 초림의 때와 같이 마지막 진리도 큰 교회 안에서 일어나는 것이 아니라 광야에서 외치게 되는 것입니다.

 누구든지 겸손한 마음으로 들어보시고 읽어보시면 이해가 갈 것입니다.

 이제는 그 택하신 자들을 사방에서 모아들이는 마지막 때입니다. 누구든지 진리를 갈망하시는 분이 계시오면 이 책을 연구하시고 잘 이해가 안가시면 지체마시고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직접 대면해서 연구하시게 되면 잘 이해가 될 것입니다.

이 책의 내용은 목록에 기재된 제목과 같이 오늘날 일반 기독교회에서나 신학교에서는 들어보지 못한 하나님의 비밀입니다. 누구든지 연구만 하시면 잘 이해가 되며 깨달아질 것입니다. 또한 누구든지 하나님의 뜻을 행하시고자 하시는 분은 틀림없이 이 교훈이 하나님께서 보내주신 마지막 기별로 인정될 것입니다.(요7장17절)

심각히 연구하시고 한번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저자 안 상 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