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진리말씀공부

하나님의 인치는 사업

작성자초록색|작성시간11.01.21|조회수39 목록 댓글 0

 

하나님의 인치는 사업

요한계시록 7장에 예언이 되어있는 하나님의 인치는 사업에 대해서 어디서부터 시작되는가? 언제시작이 되는가? 어떻게 받는가?

성경에 기록된 말씀을 통해서 살펴보고자 합니다.

[계7장2~3절]「또 보매 다른 천사가 살아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해 돋는 데로부터 올라와서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권세를 얻은 네 천사를 향하여 큰 소리로 외쳐 가로되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치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나 해하지 말라 하더라」

한천사가 살아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해 돋는 데로부터 올라왔다 그랬는데 해 돋는 곳 그러면 사도요한이 계시 받던 밧모 섬이나 예루살렘을 중심해서 동쪽 해돋는 곳을 말하는데 대륙에 붙은 동방 끝인 한국을 가리킨다.

동방에 대해서 구약의 선지자들의 예언을 살펴보면 에스겔 선지자는 영광의빛이 동편으로 말미암아 온다 하였다. 

[겔43장2~4절]「이스라엘 하나님의 영광이 동편에서부터 오는데… 그 모양이 내가 본 이상 곧 전에 성읍을 멸하러 올 때에 보던 이상 같고 … 여호와의 영광이 동문으로 말미암아 전으로 들어가고」

하나님의 영광이 동편에서 오는데 땅이 그 영광으로 인하여 빛난다 하였고 전에 성읍을 멸하러 오던 이상과 같다 했으니까 에스겔 9장4절의 말씀과 연결되어 있다.

 [겔9장4~6절]「이르시되 너는 예루살렘 성읍 중에 순행하여 그 가운데서 행하는 모든 가증한 일로 인하여 탄식하며 우는 자의 이마에 표하라 하시고 나의 듣는데 또 그 남은 자에게 이르시되 너희는 그 뒤를 좇아 성읍중에 순행하며 아껴 보지도 말며 긍휼을 베풀지도 말고 쳐서 늙은 자와 젊은 자와 처녀와 어린아이와 부녀를 다 죽이되 이마에 표 있는 자에게는 가까이 말라 내 성소에서 시작할지니라 하시매 그들이 성전 앞에 있는 늙은 자들로부터 시작하더라」

요한계시록 7장에는 이마에 도장을 찍는다. 에스겔 9장에는 이마에 천사들이 알 수 있는 표를 한다. 이 말씀은 서로 연결되어 있다.

하나님의 영광이 해 돋는 곳으로부터 온다. 그랬고 또 해 돋는 곳으로 부터 올라온다. 그랬는데 동방에 대해서 구약의 선지자들의 예언서를 살펴보면

 [사24장14~16절]「무리가 소리 높여 부를 것이며 여호와의 위엄을 인하여 바다에서부터 크게 외치리니 그러므로 너희가 동방에서 여호와를 영화롭게 하며 바다 모든 섬에서 이스라엘 하나님 여호와의 이름을 영화롭게 할 것이라 땅 끝에서부터 노래하는 소리가 우리에게 들리기를 의로우신 자에게 영광을 돌리세 하도다」

이사야 선지자는 해 뜨는 쪽에서 여호와께 영화롭게 하는 소리가 들려오고 있었다. 땅 끝자락 에서부터 하나님께 영광 드리는 소리가 들려왔다. 또 동방에서 사람을 일으킬 것이라 하였다.

 [사41장2절]「누가 동방에서 사람을 일으키며 의로 불러서 자기 발앞에 이르게 하였느뇨 열국으로 그 앞에 굴복케 하며 그로 왕들을 치리하게 하되 그들로 그의 칼에 티끌같게, 그의 활에 불리는 초개같게 하매」

 [사46장11절]「내가 동방에서 독수리를 부르며 먼 나라에서 나의 모략을 이룰 사람을 부를 것이라 내가 말하였은즉 정녕 이룰 것이요 경영하였은즉 정녕 행하리라」하였다.

구약의 선지자들의 예언을 살펴볼 때 동방에서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며 한사람을 일으켜서 하나님의 모략을 이룰 것으로 예언이 되어 있고 에스겔 43장2절의 말씀과 에스겔 9장4절의 말씀을 연결해서 볼 때 요한계시록 7장 2절의 인 치는 사업이 동방 끝자락 대륙 끝 한국에서 일어날 것을 보고 예언한 것이다.

일차적인 예언 성취로는 바벨론에 포로가 된 육신적 이스라엘 백성들을 해방시켜 준 바사 왕 고레스로 일차적 예언이 성취되겠지만, 실지 예언 성취는 신약시대에 와서 이루어 져야 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 친다는 것은 무엇을 말하는 것이며 인치는 시기는 어느 때부터 시작되는가?

인치는 시기를 살펴볼 때 계시록 7장의 본문에는 네 천사가 땅 네 모퉁이에서 사방의 바람을 붙잡았다고 하였는데 그 바람은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을 다 치기까지 바람을 놓지 말라고 하였다.

바람은 전쟁을 뜻합니다.

이것은 성경해석자들의 공통된 해석입니다. 땅 네 모퉁이를 표상하는 것은 전세계를 말하고 바람은 전쟁을 말하기 때문에 세계 대전쟁을 말하는데 이 바람은 제2차 세계대전쟁을 가리킴이 분명합니다. 네 천사는 그 전쟁(바람)을 붙잡고 현재까지 있다. 그 이유는 십사만 사천 성도들에게 인치기까지 그 바람(전쟁)이 일어나지 못하게 네 천사가 굳게 붙잡고 있다. 그 바람을 놓으면 터지게 되는 것이다.

천사들이 바람을 붙잡고 있을때 제3차 전쟁이 일어나기 전에 인치는 사업이 마쳐져야 합니다. 우리는 힘을 다하여 말씀을 전해야 합니다.

살아서 승천함을 받을 수 있는 십사만 사천 성도들의 이마에 인이 찍혀져야 하기 때문에 그 수가 차기까지 바람은 놓을 수 없습니다. 택한 백성이라도 인을 받지 못하면 재앙으로 전쟁으로 죽기 때문이다.

■ 하나님의 인은 무엇인가?

하나님의 인이라고 하는 것은 하나님의 도장입니다. 사람 눈으로는 볼 수 없지만 당신의 사람이라는 것을 표를 두시고 보증으로 우리 마음에 성령의 은혜를 내려 주신다 하였다.

인치는 문제에 대하여 다른 기록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고후1장22절]「저가 또한 우리들에게 인치시고 보증으로 성령을 우리 마음에 주셨느니라」 

[엡1장13절]「너희도 진리의 말씀을 들었나니 이는 너희를 구원할 복음이라 그리스도를 믿은 후에 그 허락하신 성령으로 말미암아 인치심을 받았느니라」

[롬4장11절]「저가 할례의 표를 받은 것은 무할례시에 믿음으로 된 의를 인친 것이니」

[고전9장2절]「나의 사도됨을 주 안에서 인친 것이 너희라」

사도 직분의 인치심도 있고 믿음의 의를 인치심도 있고 성령 받은 것은 인 치신 보증이라고 하였다.

어느 시대든지 하나님이 옳다고 인정하시면 인치시고 보증으로 성령을 주십니다.

인치는 문제는 여러 모양으로 표시되어 있으나

요한계시록 7장의 14만 4천 성도들에게 인치는 문제는 마지막 살아서 승천함을 입을 성도들이 받아야 합니다.

요한계시록 7장의 인치는 문제는 자기가 기록한 요한복음에 밝혀 놓았다.

(요 3:32-33) 『그가 그 보고 들은 것을 증거 하되 그의 증거를 받는 이가 없도다 그의 증거를 받는 이는 하나님을 참되시다 하여 인쳤느니라』

예수님이 증거 하신 진리를 받는 자에게 인을 치셨다 하였다.

요한계시록이나 요한복음은 한 성령으로 한 솜씨로 기록한 것이다.

사도바울도 진리의 말씀을 듣고 예수를 믿는 자에게 성령으로 인 치심을 받는 것이라 하였다.

(엡 1:13) 『그 안에서 너희도 진리의 말씀 곧 너희의 구원의 복음을 듣고 그 안에서 또한 믿어 약속의 성령으로 인 치심을 받았으니』

요한계시록에 기록한 인치는 사업은 마지막 엘리야의 사명에 드는 여인의 남은 자손들이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예수 믿음을 지키는 자들로 하여금 예수의 증거를 받게 되는 것입니다. 대언하는 영을 받아 예수님을 증거 하게 될 것이다.

■ 화잇부인의 증거

화잇부인은 예언의신에 하나님의 백성들의 이마에 찍힐 하나님의 인은 사람의 눈으로 보지 못하나 천사는 읽을 수 있는 표라 그랬고 멸하는 천사가 구속의 표를 봐야한다. 하고 기록해놓았다.

멸하는 천사가 이 구속의 표를 보고 피해간다 했기 때문에 재앙이 넘어간다 유월절 어린양의 피가 구속의 되는 것입니다.

구속의 표라고 하는 것은 진리의 순결한 표라 하였고 십자가에서 흘리신 주님의 보혈과 관계가 아니고는 다른 무엇이라도 붙일 수 없습니다.

또 기록하기를

얼마 후에 하나님의 자녀된 각 사람은 하나님의 인이 찍혀지게 될 것이다 오 그것이 우리의 이마에 찍혀 졌으면 천사가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을 치러 갈 때에 지나쳐 버림을 당한다는 생각을 누가 떨쳐 버릴 수 있을까?

화잇부인은 하나님의 인을 구속의표라 하였다.

구속의 표 또는 구속의 인은 거룩한 하늘도성에 들어갈 특권을 말하는 것이다 이 특권은 유월절 어린양의 피로 그 두루마리를 빠는 자라야 구속의 표를 받게 되는 것이다.

(계 7:13-14) 『장로 중에 하나가 응답하여 내게 이르되 이 흰 옷 입은 자들이 누구며 또 어디서 왔느뇨 내가 가로되 내 주여 당신이 알리이다 하니 그가 나더러 이르되 이는 큰 환난에서 나오는 자들인데 어린 양의 피에 그 옷을 씻어 희게 하였느니라』

(계 22:14) 『그 두루마기를 빠는 자들은 복이 있으니 이는 저희가 생명나무에 나아가며 문들을 통하여 성에 들어갈 권세를 얻으려 함이로다』

어린양의 피에 그 옷을 씻어야 거룩한 성에 들어갈 권세를 얻게 되는 것이다.

유월절 성만찬 예식은 십자가에서 흘리신 어린양의 피로 죄 사함을 받는 구속의 표가 되는 것이고 곧 하나님의 인 치심을 받게 되는 것이다.

요한계시록 7장2절의 하나님의 인은 살아서 승천할 14만 4천 성도들이 유월절 어린양의 피로 구속의 인을 받고 재앙을 면하고 하늘나라에 들어갈 것을 말하는것입니다.

재앙을 면하는 표는 유월절 어린양의 피 밖에 없습니다.

이 진리는 옛적부터 보여 주셨는데 이스라엘 백성들을 애굽의 노예 생활에서 해방시켜 주실 때에 유월절 지키는 가정 양의 피를 문설주에 바른 집은 구원을 받았고 양의 피가 없는 집은 재앙을 받았습니다.

가나안 땅에 들어갈 때에도 유월절 어린양의 피로 정결함을 받은 후 허락의 땅 가나안에 들어간 역사는(수5장10~15절) 장래일의 거울입니다.

마지막 때에 어린양의 피로 정결함을 받고 예수님을 영접하고 하늘나라에 들어갈 것을 확실한 예언으로 보여주신 것이다.

구약 시대의 유월절 어린양의 피는 여호와 하나님이 당신의 희생의 피라고 명백하게 기록하였다.(출34장25절) 구약 시대의 어린양은 예수님을 대신하였던 것이다. 때가 이르매 예수 그리스도께서 친히 당신의 몸으로 인이 되시어서 십자가에 흘리신 피로 우리를 구원하신 것이다.

 [엡1장7절]「그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 사함을 받았으니」

 [벧전1장18절]「구속된 것은 은이나 금같이 없어질 것으로 한 것이 아니요 오직 흠없고 점 없는 어린양 같은 그리스도의 보배로운 피로 한 것이라」

 [계1장5절]「그의 피로 우리 죄에서 우리를 해방하시고」 또는

 [롬3장25절]「그의 피로 인하여 믿음으로 말미암아 화목 제물로 세우셨으니」

 [롬5장9절]「우리가 그 피를 인하여 의롭다 하심을 얻었은즉 더욱 그로 말미암아 진노하심에서 구원을 얻을 것이니」

 [골1장20절]「그의 십자가의 피로 화평을 이루사」

 [행20장28절]「하나님이 자기 피로 사신 교회를 치게 하셨느니라」

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흘리신 피가 우리를 해방시켜주는 구속의 인이 되는 것입니다.

누구든지 유월절 어린양의 피만 먹고 마신다면 생명이 있으며 영생에 들어갈 특권이 있는 것이다.

혹은 말하기를 우리도 예수님의 피를 믿는다고 한다. 이런 말은 예수 그리스도라는 명칭을 가진 교회는 다 그와 같은 말을 한다. 그러나 실지와 맞지 않으면 모두가 다 거짓과 이단이 됩니다.

우상이라는 것은 다른 것이 아니라 실지대로 행하지 아니하고 사람의 뜻대로 행하는 것이 실물의 우상입니다. 진정한 예수님의 피를 믿는 것은 주님의 가르치신 말씀을 따라 행하는 것이며 유월절 성만찬 예식을 올바로 믿고 지킴으로 구속의 인을 받게 되는 것이다. 예수님은 최후의 유월절 성만찬 예식장에서 잔을 드시고

 [눅22장7~20절, 요6장50~57절]「이 잔은 내가 너희 구속을 위하여 흘리는 언약의 피니라」말씀하시며 인을 쳐 놓으셨습니다.

출애굽 당시 유월절 양의 피는 신약시대에 있을 거울이었는데 구약시대 거울을 봄으로 실물의 완전한 유월절로 말미암아 구원함을 받는 것을 알게 되는 것이다. 새 언약의 유월절 성만찬의 떡과 포도주 (어린양의 살과 피)로 이 죄악 세상에서 구속함을 받고 마지막 칠 재앙을 면하고 하늘 거룩한 성에 들어가는 것을 구약 역사속에 다 볼 수 있도록 모형을 두신 것이다.

이 땅의 재앙 면하는 표는 애굽에 재앙 내릴 때 유월절 어린양의 피가 표적이 된 것같이 (출12장12~14절 참고) 마지막 칠 재앙 내릴 때에도 유월절 어린 양의 피라야 그 큰 재앙을 면하는 것이다. 평소에 사람들 마음대로 행하는 성만찬은 유월절이 아니다. 유월절은 반드시 닛산 14일 저녁에 행하는 것이 유월절이다. 그러므로 유월절 어린양의 피로 구속의 인침을 받고 재앙의 면함을 받는 것은 반드시 유월절에 성만찬을 행해야 되는 것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