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안증회관련

안상홍선생님 의 묵시 (어린아이)

작성자초록색|작성시간10.03.19|조회수716 목록 댓글 0

 

이 글은 여기 이 어린아이가 장길자자신 이라고 자꾸 우겨대니까 그게 그런것이 아니다 하는뜻으로 작성합니다.

이 일곱우뢰의 개봉 서문 말씀에서 가장 중요한것은 성경속에 감추어진 일곱우뢰의 비밀을 깨닫는것입니다

일곱우뢰의 비밀은 하나님의 비밀과 생명수의샘 책자에서 찾아볼수 있습니다 잘 살펴보시고 은혜받으시기를 바랍니다

여기 본문의 말씀에서 첫번째 그림은 몇해전에 안증회분들이 저에게 전해준것이고 두번째 그림은 가지고 있던 안상홍선생님의 노트에서 복사한것입니다 . 두번째 그림은 첫번째 내용을 좀더 상세하게 설명해 준다 하겠습니다.

내용

첫번째 그림에서는 여기 본문의 말씀에서 주의깊게 보실것들은 에 대하여 이해하시는것이 중요합니다. 여기서 말하는 빛이 무었이냐 하면 진리의빛 을 말하는것입니다.

【시 119:105】 『주의 말씀은 내 발에 등이요 내 길에 빛이니이다』
【요 1:1-18】 『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니라 그가 태초에 하나님과 함께 계셨고 만물이 그로 말미암아 지은 바 되었으니 지은 것이 하나도 그가 없이는 된 것이 없느니라 그 안에 생명이 있었으니 이 생명은 사람들의 빛이라 빛이 어두움에 비취되 어두움이 깨닫지 못하더라 ... 그가 세상에 계셨으며 세상은 그로 말미암아 지은 바 되었으되 세상이 그를 알지 못하였고 자기 땅에 오매 자기 백성이 영접지 아니하였으나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이는 혈통으로나 육정으로나 사람의 뜻으로 나지 아니하고 오직 하나님께로서 난 자들이니라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시매 우리가 그 영광을 보니 아버지의 독생자의 영광이요 은혜와 진리가 충만하더라 』

일곱우뢰의 비밀(생명수샘 책자에서)

 [계10:4] 「일곱 우뢰가 발할 때에 내가 기록하려고 하다가 곧 들으니 하늘에서 소리나서 말하기를 일곱 우뢰가 발한 것을 인봉하고 기록하지 말라 하더라」하시었다.

그러면 일곱 우뢰가 영원히 봉한 대로 있을 것인가 아니면 다시 개봉이 될 것인가? 성경에 기록한 말씀 중에는 뜻이 없는 말씀은 있을 수 없다. 그리고 인봉하라고 하신 뜻은 개봉할 때가 있다는 것이 포함되어 있는 것이다. 인봉하라 하신 일곱 우뢰는 같은 장 7절에 개봉될 것을 알려주고 있다. 기록한 바,

[계10:7] 「일곱째 천사가 소리내는 날 그 나팔을 불 게 될 때에 하나님의 비밀이 그 종 선지자들에게 전하신 복음과 같이 이루리라」하시었다. 이 비밀은 초대교회시대 사도들과 선지자들에게 전해 주신 새 언약의 복음이다. 이 새 언약의 복음이 사도시대 이후 사단에게 밟힘을 당하고 암흑세기를 지낸 오늘날까지 봉해져 있었던 새 언약의 복음이다.

어린아이는 누구를 지칭하는가?

초대교회시대 사도들과 선지자들에게 전해 주신 새 언약의 복음. 봉해져 있던 진리를 받아들이는성도, 아직 젓먹이인 어린아이와 같은 교회를 두고 하신 말씀이다. 그러나 때가 되면 주님의 말씀을 잘먹고 잘자라 장성하여서 하늘천국을 향해 힘차게 나아갈것이다

 

두번째 그림에서는 하늘사슴에 대해서만 이해하시면 될것입니다 .

성경상 짐승은 인류를 표상하기도 하고 사람으로 표상하기도합니다. 사도베드로는 비몽사몽간에 부정한짐승을 잡아먹으라 하였으나  먹지 않겠노라 하였습니다 그것은 이방인 백부장 고넬료와 그 가정을 뜻한다 하였습니다 그때부터 이방에 복음이 전도되기 시작하였습니다.(행10:9-20) 또 사도바울은 짐승을 복음의 일꾼으로 표상하였습니다【고전 9:9-10】『모세 율법에 곡식을 밟아 떠는 소에게 망을 씌우지 말라 기록하였으니 하나님께서 어찌 소들을 위하여 염려하심이냐 전혀 우리를 위하여 말씀하심이 아니냐 과연 우리를 위하여 기록된 것이니 밭 가는 자는 소망을 가지고 갈며 곡식 떠는 자는 함께 얻을 소망을 가지고 떠는 것이라』
또 선생님책자 생명수의샘 180페이지 6일창조와 6천년의 예언가운데에서도 사람을 짐승으로 표상하고 있습니다 (1900여년 전에 오신 예수님이 둘째 아담으로 예언되어 있지만 그 예수님이 세상 끝에 다시 육체로 나타나셔서 모든 짐승(이방 사람)들을 인도할 것을 예언으로 보이신 것이다. 구원받을 이방 사람들을 「각색 네 발가진 짐승과 기는 것과 공중에 나는 것들」(행10장1~16절 10장 24~29절 비교)이라 하였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