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화 토요새소식반 12주차♡
- 일시: 6월 20일 토요일 오전 11시
- 장소: 성화성결교회
- 교사: 한명자, 임혜란, 최병숙
- 모인수 8
늦잠자지 않고 부지런히 도착한 아이들!
비가 추적추적 내리지만 이 또한 감사하며 신나게 새소식반 시작합니다^^
봄새소식반의 마지막 시간이라 그런가 날씨탓인가 차분히 말씀듣고 복습게임까지 잘 마무리했습니다^^
점심은 맛난 피자파티!
12주동안 참여하여 예수님과 함께 한 우리 친구들 수고했어요~♡
앞으로도 하나님의 자녀로서 영적인 성장을 기대하며 친구들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