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 삶

작성자낭만시인|작성시간26.06.23|조회수14 목록 댓글 1

   좋은 삶 / 정연복

세상의 꽃들을 볼 때마다
늘 부러운 한 가지

그냥 자기답게
한철 살다가 간다는 것.

장미는 장미대로
들꽃은 들꽃대로

자기 나름으로 예쁘고
행복하게.

남들이랑 비교하지 않고
당당히 자기다운

이런 모습이야말로
좋은 삶이 아니겠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을하늘 | 작성시간 26.06.23 new 좋은글 즐감합니다
    감사합니다
    한여름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