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영화제작워크숍 17기 최종 투표일을 알리고자 합니다.
투표일은 6월 27일 토요일에 실시하면 어떨까 합니다. 지난 시간에도 말씀 드렸듯 프리단계를 조금 더 철저하게 준비해서 본 촬영때 무사히 촬영을 마치고 후반 작업을 좀 더 충실히 하고자 합니다.
투표는 개인별 2편씩 투표하시면 됩니다. 동률이 나올 경우 동률 시나리오만 재투표하는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혹 27일 참석 못하시는 분은 제게 문자로 주시고 참여 작품과 참여 스태프도 보내주시면 전체인원과 협의하에 반영토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작품을 선정하고 난 이후에는 첫 회식을 진행하였습니다. 술을 못 드시는 분은 안 드시는게 맞구요. 첫 회식이니만큼 건전하게 그리고 친목을 다지는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그럼 내일(20일) 뵙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의견이 있으신 분은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전인룡 010-2599-7248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