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목설계 강구조 내구성 우수 불리 질문 작성자비숑|작성시간26.06.17|조회수5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강구조 내구성 어떻게 봐야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학민(뚱글게살자) | 작성시간 26.06.18 안녕하세요~!표현이 조금 혼동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문장을 다듬으면 “강재는 적절한 방식처리와 유지관리를 통해 내구성을 확보할 수 있다.”가 적절합니다.다만 시험만 생각하면, 강재는 부식에 취약하므로 내구성 측면에서는 불리하다고 기억하는 게 좋습니다. 답댓글 작성자비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