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용역학 질문드립니다 작성자현준0721|작성시간26.06.17|조회수10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A점의 반력을 구하고 D의 모멘트를 구해봤는데 답이 나오지 않습니다. 풀이중에 잘못된 것이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학민(뚱글게살자) | 작성시간 26.06.18 A점의 수편반력이 빠졌습니다. 그리고 수직반력도 휨모멘트 계산할 때 부호가 반대같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