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밤둥E작성시간26.06.21
문제 보자마자 1분안에 풀수 있으면 상관 없습니다. 다만 제 경험상 그해 시험에 나이도는 A형 B형 수준이라도 익숙하지 않은 유형이 나오면 문제보자마자 기계처럼 풀 수 없고 생각하는 시간이 필요해서 1분이 넘게 걸리는 경우가 생겨서 최대한 시간 절약 가능한 문제라면 그냥 기계적으로 외워서 푸는게 더 좋다고 생각합니물론 생각이 안나고 무조건 맞춰야 하는 문제면 저렇게라도 푸는게 맞습니다!! 전 시간 최대한 세이브하려고 사다리꼴 등분포하중 무게중심도 다 외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