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격증/가산점

토질 및 기초 기술사

작성자토목머신|작성시간26.06.23|조회수47 목록 댓글 4

선생님 혹시 토질 및 기술사 공부 방법에 대해 아시는 것이 있으면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토목기사 실기처럼 과년도를 계속 풀면서 공부해야하는지 아니면 이론을 깊게 공부한다던지.. 방향을 못잡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학민(뚱글게살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음 공교롭게 친구가 토질기술사라 이것저것 필요하면 물어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혹시 관련 석사나 자격증이 있으실까요?^^

    토목머신님 정보가 너무 적습니다. 자세히 알수록 저도 맞춰서 답변 가능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토목머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토목기사 보유중이고 현재 4학년입니다 !
  • 답댓글 작성자이학민(뚱글게살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토목머신 음.. 그러면 조금 시간이 있는 것 같아요. 취업 전이라면 취업 후 관련 경력관리부터 해야 할 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토목머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이학민(뚱글게살자) 올해 지방직 85점 나와서 만약 합격하게 된다면 임용전까지 할게 없어서 그동안이라도 미리 공부해보려 합니다. 기술사 시험 자격 조건이 안되더라도 미리 공부하다가 경력이 쌓였을 때 바로 시험을 보고싶은 생각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