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 혹시 토질 및 기술사 공부 방법에 대해 아시는 것이 있으면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토목기사 실기처럼 과년도를 계속 풀면서 공부해야하는지 아니면 이론을 깊게 공부한다던지.. 방향을 못잡겠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학민(뚱글게살자) 작성시간 26.06.23 new
음 공교롭게 친구가 토질기술사라 이것저것 필요하면 물어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혹시 관련 석사나 자격증이 있으실까요?^^
토목머신님 정보가 너무 적습니다. 자세히 알수록 저도 맞춰서 답변 가능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토목머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토목기사 보유중이고 현재 4학년입니다 !
-
답댓글 작성자이학민(뚱글게살자) 작성시간 26.06.23 new
토목머신 음.. 그러면 조금 시간이 있는 것 같아요. 취업 전이라면 취업 후 관련 경력관리부터 해야 할 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토목머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이학민(뚱글게살자) 올해 지방직 85점 나와서 만약 합격하게 된다면 임용전까지 할게 없어서 그동안이라도 미리 공부해보려 합니다. 기술사 시험 자격 조건이 안되더라도 미리 공부하다가 경력이 쌓였을 때 바로 시험을 보고싶은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