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 감사합니다 작성자비숑|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밤둥E 작성시간26.06.20 저도 오늘 시험 봤는데 고생하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비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푹쉬십시요둥E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학민(뚱글게살자) 작성시간26.06.23 와… 점수 정말 많이 올랐네요^^국가직 때 점수 생각하면 이번에는 본인이 느끼기에도 많이 달랐을 것 같습니다.응용역학 75점, 토목설계 85점이면 정말 잘 봤어요.부끄러워할 일이 아니라 충분히 기뻐해도 됩니다.그동안 마음고생도 많았을 텐데 끝까지 해준 결과라 저도 기분 좋네요.아직 발표까지는 기다려봐야겠지만 좋은 결과 있기를 바라겠습니다.면접까지 잘 마무리해서 합격수기로 다시 만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비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네 감사드립니다 선생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