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선생님 감사합니다

작성자비숑|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밤둥E 작성시간26.06.20 저도 오늘 시험 봤는데 고생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비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푹쉬십시요둥E님
  • 작성자 이학민(뚱글게살자) 작성시간26.06.23 와… 점수 정말 많이 올랐네요^^

    국가직 때 점수 생각하면 이번에는 본인이 느끼기에도 많이 달랐을 것 같습니다.
    응용역학 75점, 토목설계 85점이면 정말 잘 봤어요.

    부끄러워할 일이 아니라 충분히 기뻐해도 됩니다.
    그동안 마음고생도 많았을 텐데 끝까지 해준 결과라 저도 기분 좋네요.

    아직 발표까지는 기다려봐야겠지만 좋은 결과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면접까지 잘 마무리해서 합격수기로 다시 만나요^^
  • 답댓글 작성자 비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네 감사드립니다 선생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