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초보수험생질문

2027 강의 문의드려요!

작성자김현용|작성시간26.06.22|조회수86 목록 댓글 4

강사님 혹시 2027년도 강의는 언제쯤 시작하시나요?

지금 2026년도 강의를 구매해서 수업 진행해도 좋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토목기사 2주컷 낸 사람 | 작성시간 26.06.22 저도 궁금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학민(뚱글게살자) | 작성시간 26.06.23 강의 구매는 본인이 필요하다고 느낄 때가 적기라고 생각합니다^^

    핸드폰으로 비유하면 매년 새로운 모델이 나오는데, 새 모델을 기다릴지 지금 살지 고민하는 것과 비슷합니다.
    제작하는 입장에서는 당연히 더 좋은 강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지만, 기존 강의도 수업을 진행하는 데 부족하지 않도록 만들어두었습니다.

    참고로 토목설계는 개정 내용이 있으면 카페와 오픈채팅에 따로 공지드릴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김현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혹시 강의 개강일자를 대략 알려주실수있으신가요?
  • 답댓글 작성자이학민(뚱글게살자) | 작성시간 26.06.23 9월입니다.(빠르면 8월이고 카페와 오픈채팅에 결정되면 바로 공지하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