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팔봉서원

[사업 이야기]이자 이연경 만나기 결과

작성자동해의 푸른 이상기|작성시간26.06.13|조회수68 목록 댓글 1

6월 13일(토) 오전 10시 30분부터 11시까지 목행나루에서 이자 이연경 만나기 행사가 있었다. 배를 타고 두 선생이 만나 시문을 창수하는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이자 역은 전흥순, 이연경 역은 박용숙 회원이 맡았다. 이번 행사에는 50명 정도 참석했다.
두분 선생 만나기 행사를 전후해 카누타기가 이루어졌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장윤슬 | 작성시간 26.06.14 두번 동참해 보니
    이제야 중심고을 연구소가 추구하는 뜻이 조금씩 조금씩 보이기 시작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