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산행 사진방

산청 왕산&필봉산

작성자솔미|작성시간26.06.10|조회수49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솔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함께여서 더 좋은 산행였습니다.
    맛나는 묵 넘 잘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수국 | 작성시간 26.06.11 멋진풍경 사진과 산대장 역활까지 복받은날이엿네요 함께이어서 행복한 날ㅎㅎ.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솔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넵 감사합니다.
    모처럼 후미에서 즐긴 산행였습니다.
  • 작성자미기 | 작성시간 26.06.11 와우~~
    멋진 사진 감솨해요,,
    사진보니 피로가 풀리네요,
    간만에 산행으로 다리가 후달거렸으나
    좋은인연으로 즐거운여행이여습니다.
    열심히 사진 퍼가유~~~^^

  • 답댓글 작성자솔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넵 감사합니다.
    함께여서 힘이 난 즐거운 산행였습니다.
    좋은 추억으로 남으시길 바랍니다.
    건강하시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