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친구가 좋아

작성자진주무명초|작성시간26.06.21|조회수15 목록 댓글 2

무명초의 세상 사는 사소한 이야기

궁금해했든 동창 친구들과 오래 만에 만나

쇠주를 한잔 나누면서 서로 얼굴을 보고 안부를 나누고,

마음껏 웃으며 세상사는 많은 이야기 주고 받으며

정담을 나눌 수 있어  친구가 참으로 좋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설비왕 | 작성시간 26.06.22 new 친구들 다 같이 건배~~~~~~~
  • 답댓글 작성자진주무명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무명초의 사소한 졸작을 좋게 보아 주시어 감사 합니다. ^~^ 고맙 습니다 ^~^
    설비왕님의 작품을 어디서 볼수 있나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