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관이 중요 작성자경사났네|작성시간26.06.19|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습-관은 그 사람의 80%을 표출하는 도구라 생각하쥬' 그 다음은 언행을 보면서'관-직에서 일하는 분인지?남을 속이며 살아가는 자인지?언행과 눈빛에서 보여'이-처럼 습관과 언행은 자기 자신을 만들어 가는 도구라는 걸 모르는 분은 없쥬.중-요한 줄 알면서도 다 다른 인성 품격으로 살아가는 것이 사회라는 단체이기에'요-렇게 늘 나쁜 짓만 앞장서고 사회의 악으로 살아가는 존재는 결국은 그 대가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