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이안 사진

26년6월.뽀로로테마파크.

작성자고옥선|작성시간26.06.22|조회수6 목록 댓글 0

엄마 맹장염으로 시술 받고 퇴원해서 좀 쉬라고 월미도를갔다.열시부터 뽀로로 테마파크에 들어가서 신나게놀다가 그 안에서 점심을 먹고 다시 층층을 돌면서 놀기 시작.지치지도않고 놀던 이안이를 겨우 달래서 오후 다섯시에 데리고 나왔다.택시를 타고 집에오면서 쿨쿨 잠이 드는 이안이,집에 도착해서 깨우니 짜증내지않고 일어난다.기특한 녀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