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봄바람이 살랑이는 날, 가람다솜반 친구들은 호암생태공원으로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공원 곳곳을 걸으며 자연을 살펴보고, 부드러운 바람과 따스한 햇살을 온몸으로 느껴보았답니다. 특히 바닥에 떨어진 솔방울을 발견하고 하나둘 주워보며 크기와 모양을 비교해 보기도 하고, 손으로 만져보며 자연물을 탐색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자연 속에서 마음껏 걷고 뛰어놀며 봄의 변화를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어요🌼
다음검색
따뜻한 봄바람이 살랑이는 날, 가람다솜반 친구들은 호암생태공원으로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공원 곳곳을 걸으며 자연을 살펴보고, 부드러운 바람과 따스한 햇살을 온몸으로 느껴보았답니다. 특히 바닥에 떨어진 솔방울을 발견하고 하나둘 주워보며 크기와 모양을 비교해 보기도 하고, 손으로 만져보며 자연물을 탐색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자연 속에서 마음껏 걷고 뛰어놀며 봄의 변화를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