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솔유치원 졸업생입니다! 작성자김규리|작성시간26.06.21|조회수10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해솔유치원 진솔반 졸업한 2007년생 김규리입니다!올해 스무살이되었는데 어릴 때 사진을 보고싶어 글 남깁니다!! 등업부탁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충주해솔유치원 원감 이명숙 | 작성시간 26.06.22 규리야~ 민서와 같이 유치원을 기억해 주어 정말 고맙다.~ ㅎ이명숙선생님 기억나니?ㅎㅎㅎ같은 반이였던 몇몇 남자친구들은 소식을 듣고 연락 받고 있었는데..ㅎㅎㅎ교실에서 웃고 놀이하던 모습이 생각난다.ㅎㅎ그리고등업은 했는데 사진 보는게 13년도까지 볼 수 있을지 모르겠어.~유치원(851-6430)으로 연락한번 줘~ 그럼 방법은 선생님도 찾아보고 알려줄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