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예솔반

♥ 신나는 음악-코앤코 ♥

작성자예솔반 담임|작성시간26.06.19|조회수23 목록 댓글 0

오늘은 코앤코 수업으로
아기 돼지 삼 형제 둘째 보바 이야기 들었답니다~

보바는 바이올린 소리를 좋아한다고 해요!
그래서 예솔이들도 바이올리을 들어보고
연주하는 흉내도 내보았습니다!
또 마라카스 악기로 음악에 맞춰 리듬연주도
해보았고, 마이크로도 사용해 보았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코앤코 시간이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