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코앤코 수업으로
아기 돼지 삼 형제 둘째 보바 이야기 들었답니다~
보바는 바이올린 소리를 좋아한다고 해요!
그래서 예솔이들도 바이올리을 들어보고
연주하는 흉내도 내보았습니다!
또 마라카스 악기로 음악에 맞춰 리듬연주도
해보았고, 마이크로도 사용해 보았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코앤코 시간이었답니다
다음검색
오늘은 코앤코 수업으로
아기 돼지 삼 형제 둘째 보바 이야기 들었답니다~
보바는 바이올린 소리를 좋아한다고 해요!
그래서 예솔이들도 바이올리을 들어보고
연주하는 흉내도 내보았습니다!
또 마라카스 악기로 음악에 맞춰 리듬연주도
해보았고, 마이크로도 사용해 보았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코앤코 시간이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