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목일을 기념하며 심었던 완두콩을
수확해 보았습니다!
예솔이들과 바깥 놀이할 때마다
“쑥쑥 자라라!”, “사랑해”라고
많이 말해주었어요!
그 결과 완두콩들이 자라서 열매를 맺었어요!
완두콩 껍질의 생김새를 관찰하고
수확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나누었어요~
수확 후 콩의 모양도 보고 냄새도 맡으며
알아보았답니다!
콩주머니에서 콩이 나온 것을 보고
예솔이들이 굉장히
신기해하고 좋아했어요!
오늘 밥 먹을 때 밥에 넣어서 먹었답니다~
직접 심고 길러서 뜻 깊은 식사였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