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예솔반

♥ 택견-맨 나중 익히기 ♥

작성자예솔반 담임|작성시간26.06.12|조회수25 목록 댓글 0

오늘은 택견 선생님과 수업했어요!

배웠던 제치기, 긁기, 굼실, 걷어차기 등등을
복습하고! 새로운 동작을 배웠어요.
꺾음다리, 칼제비, 낚시걸이를 배웠답니다~~

그리고 사다리에서 두발 점프하여 발차기도 했어요!
두발 점프를 어려워하는 예솔이들도 있어서
저와도 더욱 연습해보려 합니다~~

또 사다리를 둥글게 만든 후
친구를 잡고, 도망가는 잡기놀이도 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방향 회전을 연습할 수 있었고,
상배편을 잡아 넘어뜨리는 택견 기술에 대해서
배운 시간이었어요~!

점점 더 멋져지는 예솔이들!!
사랑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