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예솔반

♥ 단오-모내기 ♥

작성자예솔반 담임|작성시간26.06.19|조회수22 목록 댓글 0

우리나라 명절 단오를 맞이해
단오가 어떤 날인지, 어떤 일을 하는지
알아보았는데요!

봄에서 여름으로 넘어가는 시기인
단오!
모판에서 키운 벼를 논으로 옮겨 심기는 시기인
단오!

그래서 오늘 모내기 체험도 해보았답니다!!
따스한 햇살 아래에서 모를 심은 뒤
새참까지 먹었습니다~

논엔 물이 찰랑찰랑 하니
예솔이들이 엉덩이를 들고 벼를 심었어요!
그 엉덩이가 얼마나 귀여웠는지 몰라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