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명절인 단오를 맞이해
옛날부터 내려오는 풍습!
부채를 만들었습니다!!
시원한~ 수박에
시원한~ 튜브를
색칠해 만들었습니다☺️
날이 갈수록 색칠 실력이 늘어간답니다~~
부채 힘이 굉장히 좋아요!!!
어머님, 아버님 일상에서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우리나라 명절인 단오를 맞이해
옛날부터 내려오는 풍습!
부채를 만들었습니다!!
시원한~ 수박에
시원한~ 튜브를
색칠해 만들었습니다☺️
날이 갈수록 색칠 실력이 늘어간답니다~~
부채 힘이 굉장히 좋아요!!!
어머님, 아버님 일상에서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