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솔반

♥︎ 숲 체험 - 애벌레 나들이 ♥︎

작성자우솔반 교사|작성시간26.06.11|조회수38 목록 댓글 0

숲 놀이터에서 잠시 놀이를 즐기며 숲체험의 즐거움을 한껏 느껴보는 시간도 가졌답니다.
맑은 공기와 푸른 자연 속에서 친구들과 함께 웃고 뛰놀며 행복한 추억을 만든 우솔이들이었습니다. ^^♡
다음 숲체험에서는 또 어떤 새로운 만남과 즐거움이 기다리고 있을지 기대해 봅니다. 🌱😊

~ 다른 모둠 친구들을 기다리며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놀이도 하였어요 ~

친구들과 함께 즐겁게 놀이하는 모습이 너무 예쁘고 사랑스러워 개인 사진도 남겨보았답니다. 😊

신나게 놀이에 집중하다 보니 눈을 꼭 감은 채 찍힌 우솔이들도 있네요. ^^ ..!
그만큼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는 뜻으로 귀엽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아이들의 밝은 웃음과 즐거운 추억이 가득 담긴 사진, 함께 예쁘게 감상해 주세요. 🥰🌿♡

♡ 사랑하는 우리 우솔반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