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우솔이들은 농장에 가기 전,
농장에서 지켜야 할 약속과 살구를 따는 방법에 대해 함께 이야기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농작물을 소중히 다루고,
친구들과 안전하게 활동하기 위한 약속을 알아본 후 설레는 마음으로 농장으로 출발했습니다!
농장에 도착한 우솔이들은 탐스럽게 익은 살구를 직접 살펴보며 올바른 방법으로 하나하나 정성껏 수확해 보았습니다.
두 손으로 살구를 조심스럽게 따며 수확의 기쁨을 느끼고,
자연 속에서 농부님의 노고와 자연의 소중함도 배울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
직접 수확한 살구를 맛보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한입 베어 문 살구의 달콤하고 상큼한 맛에 아이들은 연신 웃음을 지으며 "맛있어요!"를 외쳤답니다.
또한 오늘 점심시간 후식으로도 살구를 맛보며 체험의 즐거움을 한 번 더 느낄 수 있었습니다. 🍑💕
아이들이 직접 딴 살구를 함께 맛보시며 오늘의 즐거웠던 농장 체험 이야기도 나누어 보시기 바랍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