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오를 기념하며 우솔이들의 소원도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
미리 조사해 온 소원을 이야기 나누어 보고, 자신이 바라는 소원을 직접 글씨로 써보는 활동도 해보았어요.
<소원지를 걸어두기 위해 전날 미리 작성하여 활동 당일 참여하지 못한 유아는 사진이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장난감을 갖고 싶어요!", "가족이 건강했으면 좋겠어요!" 등 우솔이들의 개성이 담긴 다양한 소원들이 나왔답니다. 😊
정성껏 적은 소원지를 보며 자신의 바람을 표현해 보고, 친구들의 소원도 함께 들어보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어요.
우솔이들이 이야기한 소원들이 꼭 이루어지기를 응원합니다. 💕
그리고 강유진 선생님의 소원은 ~~?
우리 우솔이들이 우솔반에서 즐거운 6살의 추억을 많이 만들고, 늘 밝고 건강한 어린이로 자라는 것이랍니다. 🥰
우리 우솔이들의 매일이 웃음으로 가득하고, 소중한 꿈을 키워나가는 행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