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오를 맞이해 단오선을 만들어보았는데요~🤍
수박 모양 부채에 부모님께 전하고 싶은 말을 정성스럽게 적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작은 글씨 하나하나에도 부모님을 생각하는 마음을 담아 꾹꾹 눌러 쓰던 진솔이들의 모습이 정말 사랑스러웠답니다🥰
진솔이들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부채와 함께 올여름도 시원하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사진 찍을 때 결석한 유아는 사진이 없습니다.)
다음검색
단오를 맞이해 단오선을 만들어보았는데요~🤍
수박 모양 부채에 부모님께 전하고 싶은 말을 정성스럽게 적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작은 글씨 하나하나에도 부모님을 생각하는 마음을 담아 꾹꾹 눌러 쓰던 진솔이들의 모습이 정말 사랑스러웠답니다🥰
진솔이들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부채와 함께 올여름도 시원하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사진 찍을 때 결석한 유아는 사진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