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진솔반

☀️단오 - 소원쓰기☀️

작성자진솔 담임|작성시간26.06.20|조회수17 목록 댓글 0

단오를 맞이해 소원을 써보는 시간도 가져보았습니다🤍
올해 이루고 싶은 소원과 바라는 마음을 생각해보며 정성스럽게 한 글자 한 글자 적어보았는데요☺️

진솔이들의 작은 손으로 꾹꾹 눌러 쓴 소원 속에는 가족을 향한 사랑과 예쁜 마음이 가득 담겨 있었답니다🥰

결석한 유아의 사진은 없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