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솔반 친구들이 "우리 선생님은요..."라는 책을 주제로 책거리데이를 진행하였습니다! 📚
동화를 함께 읽어 보고, 책의 내용을 떠올리며 관련된 O, X 퀴즈도 풀어보았습니다.
문제를 들을 때마다 집중하는 눈빛으로 귀 기울이고,
정답이라고 생각하면 망설임 없이 “O!”, “X!”를 외치는 모습이 참 인상적이었습니다.
특히 이야기를 회상하며 정답을 맞힌 순간에는 “우와!!!!” 하고 환하게 웃으며
기뻐하는 모습이 너무 사랑스러웠고,
친구의 정답에도 함께 박수 쳐주며 즐거움을 나누는 따뜻한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