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참솔반

즐거운 체육시간 (뜀틀)

작성자충주해솔유치원 원감 이명숙|작성시간26.06.09|조회수33 목록 댓글 0

우리 참솔이들~
오늘의 체육교구는 뜀틀과 매트였습니다.
뜀틀~~~~
2단의 뜀틀을 들고 체육실로 향하시는 체육선생님을 뵙고
"와! 저는 2단이라 무섭네요..."하니 옆에서 화장실 가다 들었던 참솔이들이
용기를 내야한다며 얼마나 용기를 주던지....
살짝 속으로 '참솔이들도 막상 시도하면 무서울텐데....' 생각했는데.
이런!!! 
우리 용감한 참솔이들~
완전 엄지척!!!!
달려가 앞에서 팔을 뻗어 뜀틀에 힘을 싣고 두다리를 쫙~
이론은 알지만... 어려워 할것 같다 생각했는데....
어!?
정말 용기내어 도전하고 여러번 반복하는 끈기까지~
(하지만 살짝 뜀틀을 하다 뜀틀위에 올라 앉는 모습이 서로 웃긴지 웃어보이기도 했는데
그 모습이 잠깐은 체육을 하고 있는 친구들의 마음을 속상하게 하기도 해 이야기 나누기도 했습니다. - 앞으로의 체육시간에는 서로 응원하고 박수쳐주는 멋진 모습으로 함께 참여하기로 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