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참솔반

코딩 - 드론 (도형 그리기)

작성자참솔반 교사|작성시간26.06.20|조회수8 목록 댓글 0

참솔반 친구들은 체육실 바닥에 선생님께서 그려주신 도형에 맞춰 드론을 조종해보았습니다.
이번에는 선생님의 도움을 많이 받지 않고 스스로 드론을 띄워보며 도전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점점 능숙하게 조종하는 모습에 드론 선생님께서도 아낌없는 칭찬을 해주셨답니다.
스스로 해내며 자신감을 키워가는 참솔반 친구들! 정말 멋졌어요👏
참솔반, 잘했다! 최고 👍
 
 (일찍 하원한 친구들은 활동 사진이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