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주 雲海 산행 작성자위스키|작성시간26.06.05|조회수13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6월 20~21일 춤추는 운해보러 갑니다.장마가 시작되고 장소를 잘 맞추면 멋진 운해를 볼 수 있는 곳이 많습니다.장소는 날씨 봐가면서 정하도록 하며 인원은텐트 4동으로 마감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동보1 | 작성시간 26.06.06 줄사다리 들고감! 답댓글 작성자위스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ㅎ 오붓한 시간 될것같습니다 작성자Carrie | 작성시간 26.06.10 조건부 참석^^;;;; (설악쪽은 거리가 있어서남쪽으로 잡게되면 합류하겠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당 🙏) 답댓글 작성자위스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ㅎ하늘의 운에 맡겨야겠군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