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위스키 작성시간 26.06.13 탁형님야 워낙 설악 댕기셔서 좋아라 하시는거 알았는데
소리님은 무슨 당일배낭이듯 다니시드만요 ㅎ
엄지 척~ 👍 -
작성자박쌤 작성시간 26.06.13 아~ 첫날 오를때 어찌나 힘든지 겨우겨우 따라갔네요.
지리에선 그렇게 힘들어하시더니
설악은 날라다니시는 윤탁님~
앞뒤에서 사진 찍으시고
이리 멋진 영상도 올려주셔서 늘 감사해요.~^^ -
작성자동보1 작성시간 26.06.13 좋다ㅎ
-
작성자진윤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이상해 이상해 지리만 가면 이상해 뒤지겄어
-
작성자불현듯 작성시간 26.06.15 함께하고 싶은 분들의 얼굴을 보니 좋네요~!!
영상 좋네요!!!즐감합니다^^
함께 백패킹 할 날을 기다리면^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