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훈련게시판

6월21일(일) 상당구청 라이딩

작성자부모산좀비(양병천)|작성시간26.06.19|조회수70 목록 댓글 4

1.모임장소시간 : 상당구청 오전 8시10분
2.코스: 화당 38키로

3.근전환런 6.5키로

하이언맨과 연합라이딩입니다.
참석하실분 댓글 부탁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경승) | 작성시간 26.06.19 참석합니다.
  • 작성자(오경승) | 작성시간 26.06.19 7시에 수영부터 진행할께요.
  • 작성자임병기 | 작성시간 26.06.19 참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임병기 | 작성시간 26.06.20 다른알정으로 다음에 참석할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