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 토요일~
작정하고 비맞으며 시원한 산행하고왔습니다~
더울때와는 다른 분위기의 산길~
오롯이 즐기고왔네요~^^
오늘도 즐건산행 후 꿀맛 휴식합니다~~~
모두 편안하고 건강한 휴일되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회장지중해 작성시간 26.06.20 저도 얼마전 다녀온 기억에 평일 사람이 없어 넘 무서웠든 기억 있어요
우중산행 즐겁게 다녀오셨네요
속도 오버~~ㅋㅋㅋ
빠름 저는 느린보 처럼~ㅋㅋ
수고 많으셨어요
영상 공유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백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평일도 사람이 없지만
오늘은 정말 아무도없더라구요~~
있음 이상한거죠 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
작성자백무 작성시간 26.06.20 비 오는날 우중산행 수고했어요 👍
-
답댓글 작성자백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