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동영상방

비오는 함박산~부아산

작성자백운|작성시간26.06.20|조회수14 목록 댓글 4

비오는 토요일~
작정하고 비맞으며 시원한 산행하고왔습니다~

더울때와는 다른 분위기의 산길~
오롯이 즐기고왔네요~^^

오늘도 즐건산행 후 꿀맛 휴식합니다~~~

모두 편안하고 건강한 휴일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회장지중해 | 작성시간 26.06.20 저도 얼마전 다녀온 기억에 평일 사람이 없어 넘 무서웠든 기억 있어요
    우중산행 즐겁게 다녀오셨네요
    속도 오버~~ㅋㅋㅋ
    빠름 저는 느린보 처럼~ㅋㅋ
    수고 많으셨어요
    영상 공유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백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평일도 사람이 없지만
    오늘은 정말 아무도없더라구요~~
    있음 이상한거죠 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 작성자백무 | 작성시간 26.06.20 비 오는날 우중산행 수고했어요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백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