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혼의 자유 ♣♤ 자고 싶으면 자고..
먹고 싶으면 먹고..
웃고 싶으면 웃고..
내 마음대로 할 수 있는 자유 ~
늙음이 아니면 어찌 누릴 수 있으리!
일하기 싫으면 놀고..
놀기 싫으면 일하고..
머물기 싫으면 떠나고..
떠나기 싫으면 머물고..
바람처럼 살수 있는 이 행복!
늙지 않으면 어찌 맛보리오!
회한의 벼랑 끝에서
돌려 달라 돌려 달라
악다구니를 쓴다 해서
되돌아 올 청춘도 아니지만....
예서 무얼 더 바라고
무얼 더 얻으려 하겠는가 ?
산에도 가고, 절친들과 모여서
맛집 찾아 식도락도 즐기며
나날을 보낼 수 있으니...
아~ 늙으니까 참 좋다.
황혼 길 인생 !
멋지게 살다 훌훌 털고 갑시다
아! 석양의 황금빛이여!
황혼의 영광이여!
-옮겨온 글-(작은 두리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