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 특수상대성이론 관성계 시간팽창 빛 총알 속도 더하기 법칙 *

작성자cjkabc|작성시간22.06.01|조회수106 목록 댓글 0

* 상대성 우주에서 물체 빛 총알 속도 절대성 법칙 *

< 우주에서 관성계에서 발사된 모든 물체(빛,총알)들의 모든 관성 속도(0-30만km/s)는 절대성은 갖습니다 >

1. 우주에서 빛의 속도는 절대성을 갖습니다

관성계 지구에서 발사한 빛의 속도(30만km/s)를
관성계 지구에서 관측하면 빛의 속도는 (30만km/s)로 관측됩니다

관성계 지구에서 발사한 빛의 속도(30만km/s)를
지구 밖관계성에서 관측해도 빛의 속도는 (30만km/s)로 관측됩니다

관성계 지구에서 발사한 빛의 속도(30만km/s)는
우주 어느 관성계에서 관측해도
관성계 지구의 속도(30km/s)와 절대로 더해지지 않습니다


2. 우주에서 총알의 속도는 절대성을 갖습니다


관성계 지구에서 발사한 총알의 속도(10km/s)를
관성계 지구에서 관측하면 총알의 속도는 (10km/s)로 관측됩니다

관성계 지구에서 발사한 총알의 속도(10km/s)를
지구 밖관계성에서 관측해도 총알의 속도는 (10km/s)로 관측됩니다

관성계 지구에서 발사한 총알의 속도(10km/s)는
우주 어느 관성계에서 관측해도
관성계 지구의 속도(30km/s)와 절대로 더해지지 않습니다



< 참조했습니다 >

rlarudxo0721

https://m.blog.naver.com/rlarudxo0721/222724976676



<중력과 시간의 휘어짐과 빛의 휘어짐에 대하여>

32.시속 100km로 달리는 기차 안에서 새가 같은 방향으로 10km로 난다고 하였을 때에

뉴턴의 고전 물리학적인 계산법을 따르면 새의 속도는 100km+10km, 시속 110km가 되는 것이다.

그런데 아인슈타인은 그와 같은 계산법에 근거하여 새를 빛으로 바꾸어 사고 실험을 계속하는 것이다.

시속 100km 기차에 탄 새를 ‘빛’으로 바꾸어서 기차의 이동 방향으로 전등을 켰다.

전등 불빛은 빛이기 때문에 빛의 속도(광속)로 달린다.

기차 밖에서 정지한 관찰자에게 전등 빛의 속도는 얼마로 보이겠는가?

고전 물리학적인 계산법으로는 전등 빛의 속도는 기차 속도에 광속을 더한 속도인 것이다.

그런데 아인슈타인이 보기엔 우주의 어떤 물체도 광속을 넘을 수 없으므로, 그 속도(‘기차 속도+전등 빛 속도’)는 ‘전등 빛 속도,’ 곧 광속이 되어야 하는 것이다.

33. ‘속도=변위/시간’인 것이다.

속도는 ‘변위를 시간으로 나눈’ 양이므로, 분자(변위)가 커졌는데 속도는 변함없다면, 당연히 분모인 시간도 커졌을(늘어났을)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아인슈타인은 ‘시간의 연장’, 시간이 늘어났다고 하는 것이다.

그와 같은 것들을 기차 속 전등 빛에 적용하면 속도(광속)는 일정한데 거리가 길어졌으니 시간도 늘어나야 한다.

그렇기 때문에 그는 ‘달리는 기차 안에서는 시간이 늘어난다’라고 하는 것이다.

34. 필자는 그와 같은 것들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언급하는 것이다.

1). 시속 100km로 달리는 기차 안에서 새가 같은 방향으로 10km로 날아갈 때에 새의 속도는 얼마나 되는가? 고전 물리학적인 계산법으로는 100km+10km, 110km인 것이다.

아인슈타인은 그와 같은 계산법의 값에 근거하여 속도는 ‘변위를 시간으로 나눈’ 양이므로, 분자(변위)가 커졌기 때문에 속도가 변함없다면, 당연히 분모인 시간도 커졌을(늘어났을)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아인슈타인은 시간의 연장, 시간이 늘어났다고 하는 것이다.

2). 그런데 여기에서 아인슈타인의 사고 실험의 실태와 계산법이 잘못되고 틀린 것이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다.

3). 기차가 100km로 달릴 때에 기차가 달리는 방향으로 기차 안에서 새가 10km로 날 때에 새의 속도는 10km인 것이다.

그 이유는 기차 안의 공간의 속도는 0에서부터 시작하는 것이다. 우주의 공간에서 속도가 0에서부터 시작하는 것과 같은 것이다.

기차는 우주 공간에서 100km로 달리는 것이다. 그런데 기차 안의 공간의 물체, 운동은 100km로 달리는 것이 아닌 것이다.

기차 안의 공간에 있는 물체는 기차 안의 공간의 역학을 받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기차 안에서 10km로 날아가는 새는 새의 속도일 뿐인 것이며 기차의 속도와는 다른 영역에 있는 속도이기 때문에 기차의 속도와 새의 속도를 합하여 새의 속도로 계산하면 않 되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기차 안에서 속도가 0이 아니면 100km로 달리는 기차의 속도와는 관계성 없이 기차 밖으로 빠져 나오게 되는 것이다.

물체가, 새가 기차 밖으로 빠져나오는 것은 기차의 속도인 100km를 넘어야 빠져 나오는 것이 아닌 것이며 기차 안에서 빠져 나오는 것은 속도가 0보다 크면 빠져 나오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기차 안의 공간은 기차 안의 공간에서 날아가는 새의 속도가 새의 속도인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기차 안에서 10km로 날아가는 새의 속도는 기차의 속도 100km+새의 속도 10km=110km가 아닌 것이며 10km인 것이다.

35. 그런데 기차 밖에서 100km로 달리는 기차를 볼 때에 기차의 속도는 100km인 것이며 기차 안의 물체, 새의 속도 역시 100km인 것이다. 그 이유는 기차 밖에서 100km로 달리는 기차를 보는 것은 우주 공간에서 100km로 달리는 기차를 보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100km로 달리는 기차의 100km의 속도는 우주 공간에서 달리는 속도인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기차 밖에서 기차를 보는 것은 우주 공간에서 기차와 함께 기차 안에 있는 물체, 새, 인간을 보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기차 밖에서 기차 안에 있는 물체, 새, 인간은 우주 공간, 거리를 기차와 함께 달리는 것으로 보는 것이다. 실제에 있어서도 물체, 새, 인간은 거리를 기차의 속도만큼의 속도로 가는 것이다.

36. 공간에는 우주의 공간과 우주의 공간의 부분성인 공간들이 있는 것이다. 우주의 공간을 물리적인 물체로 막고 부분성의 공간을 만들면 부분성의 공간은 우주의 공간의 속성, 역학, 법칙 등을 갖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우주의 공간에서 부분성의 공간은 연속성과 독립성을 갖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기차 밖에서 기차의 운동과 기차 안에서의 물체, 새의 운동은 다른 속도의 값을 갔는 것이다. 지구는 시속 1,667 km 정도, 약 460 m/s, 즉 1초에 460m로 자전하는 것이며 1시간에 15°씩 자전하는 것이다. 그런데 지구에 있는 물체, 인간들의 운동의 속도를 지구의 자전의 속도+물체, 인간의 속도=물체, 인간들의 운동의 속도 라고 하지 않는 것이다. 지구의 자전 운동과 속도 우주 공간의 자전 운동인 것이며 우주 공간을 달리는 속도인 것이다. 그런데 지구의 공간에 있는 물체, 인간의 운동, 속도는 지구 운동에서의 운동, 속도인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지구의 공간에 있는 물체, 인간의 운동의 속도는 우주 공간에서 지구가 자전하는 속도+물체, 인간의 운동의 속도의 값이 아닌 것이며 지구 공간에서 운동하는 속도가 물체, 인간들의 속도의 값인 것이다.

37. 그런데 우주 공간에서 자전하는 지구를 볼 때에 지구에 있는 물체, 인간들은 지구와 함께 시속 1,667 km 정도, 약 460 m/s, 즉 1초에 460m로 자전하는 것이며 1시간에 15°씩 자전하는 것이다.

38. 그런데 고전 물리학과 아인슈타인은 우주의 공간과 기차 안의 공간에 대하여, 우주 공간과 부분성의 공간, 우주 공간과 부분성의 공간의 연속성과 독립성, 부분성의 공간의 역학, 법칙 등에 대하여 제대로 지각하지 못하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고전 물리학은 우주 공간을 100km로 달리는 기차의 속도+기차 안에서 10km로 달리는 새의 속도, 100km+10km=110km로 라고 언급하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고전 물리학의 계산법과 아인슈타인의 사고 실험 실태가 잘못되고 틀린 것이다.




< 참조바랍니다 >
https://m.cafe.daum.net/cjk2000/CKf7/517?svc=cafeapp


1. 관성으로 이동하는 빛의 속도는 어떠한(0-30만km/s) 관성계 에서 발사되더라도 광속의 절대성을 잃지 않습니다

관성으로 이동하는 빛의 속도는 어떠한(0-30만km/s) 관성계 에서 발사되더라도 그관성계 속도와는 절대로 더해지지 않습니다

2. 관성으로 이동하는 우주 모든 사물들의 관성속도는
어떠한(0-30만km/s) 관성계 에서 발사되더라도 사물들의 속도 절대성을 잃지 않습니다

관성으로 이동하는 우주 모든 사물들의 관성속도는
어떠한(0-30만km/s) 관성계 에서 발사되더라도 그관성계 속도와는 절대로 더해지지 않습니다

3. 전자를 이중슬릿 실험으로 관측하면 전자는 빛과 동일한 파동성을 갖습니다

빛과 전자는 모두 질량이 있는 물질입니다

빛의 질량은 우주 극한의 절대 최소 단위의 질량을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빛이 질량이 없는 물질이라면 빛의 속도는 우주 무한대 속도가 됩니다

빛의 정지 질량이 0이라고 합니다
빛은 태어나는 순간 이미 30만(km/s)입니다
정지한빛 자체가 가능하지 않는 이론 입니다
빛은 정지하지 않기때문에 존제할수 있는것입니다
빛은 존재하거나 존재하지않는 것일뿐입니다
빛이 정지할수 있다는것은 모순입니다
정지한 빛은 이미 빛이 아닙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