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복가득친구들

재활용품으로 만들기해요

작성자행복가득반샘|작성시간26.06.22|조회수21 목록 댓글 0

그동안 원에서 모아온 재활용품을 한가득 풀어주고 만들기 할 사람 ~~~했더니 블럭놀이 하던 친구들도 저도요~~하며 자유롭게 만들고 싶은거 만드는데 서로 먼저 쓰겠다고 갈등이 생기지 않을까? 신경이 쓰였는데 갈등없이 재미있게 활동했어요 처음 접해보는 두꺼운 휴지심을 가위로 자르려고 하거나 프라스틱을 딱풀로 붙이거나 하는 것은 경험을 통해서 안되는구나 ~~그럼 어떤 방법으로 자르고 붙일수 있을까? 고민하며 알아가는 과정을 통해서 창의력과 문제 해결능력이 향상된답니다

안전하게 테이프커팅기 사용 방법을 알고 사용해요

우리다예는 로봇만들어요

우리한서는 기차 만든다고 했는데 니중에는 배 만들었어요

우리 시아랑 도현이는 공룡만든데요

우리 수호는 씩~~~웃기만 해요

우리 시아는 떡 먹는 요구르트병끼리 잘 붙지 않자 풀을 계속 문질러서 끈끈이 처럼 만들어서 붙이네요 그러니까 붙어요 강하게 붙진 않지만요

우리다예는 로봇 다 만들었어요

우리 하온이와 두현이는 처음에는 집을 만든다고 했는데 다 완성하고는 경찰서랑 감옥이래요 두현이는
실수로 감옥을 떨어트렸는데 도둑들이 다 도망갈거 같대요

우리한서도 배 완성

우리다예는 엄마가 그려준 공주를 따라 그리고 싶어서 열심히 그리고 있어요

우리시아도 공룡 완성

뭐든지 다 실을수 있는 자동차를 만들어서 친구들이 만들고 남은 폐품을 다 싣고 다녀요

떠먹는 요구르트 용기를 딱 맞게 붙이고 싶어서 아주 진지하게 테이프로 붙이고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