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 놀이하기위해 지갑을 만들었지요^^
메르스로 인해 아직 쓰지 못해 아쉽지만
울 지혜들 아주재미있게 활동했지요^^
색종이로 코팅지에 자유롭게 꾸며서 코팅해
구멍을 뚫어 지끈으로 꿰기해 지갑을 완성했어요^^
곧 이지갑을 쓸수 있도록 바랍니다.^^
다음검색
시장 놀이하기위해 지갑을 만들었지요^^
메르스로 인해 아직 쓰지 못해 아쉽지만
울 지혜들 아주재미있게 활동했지요^^
색종이로 코팅지에 자유롭게 꾸며서 코팅해
구멍을 뚫어 지끈으로 꿰기해 지갑을 완성했어요^^
곧 이지갑을 쓸수 있도록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