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갑만들기^^

작성자지혜로운샘|작성시간15.06.14|조회수294 목록 댓글 0

 

 

시장 놀이하기위해 지갑을 만들었지요^^

메르스로 인해 아직 쓰지 못해 아쉽지만

울 지혜들 아주재미있게 활동했지요^^

색종이로 코팅지에 자유롭게 꾸며서 코팅해

구멍을 뚫어 지끈으로 꿰기해 지갑을 완성했어요^^

 

 

 

 

 

 

 

 

 

 

 

 

 

 

 

 

 

 

곧 이지갑을 쓸수 있도록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