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회사에 노동조합이 있는데, 가입하지 않으면 불이익이 있나요? 작성자진보하라|작성시간26.06.23|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불이익이 있으면 처벌대상 아닌가요? 다만 불이익을 주겠죠? 그 증거를 열심히 모아야되고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