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노동법 Q&A 게시판

Re:회사에 노동조합이 있는데, 가입하지 않으면 불이익이 있나요?

작성자진보하라|작성시간26.06.23|조회수6 목록 댓글 0

불이익이 있으면 처벌대상 아닌가요? 다만 불이익을 주겠죠? 그 증거를 열심히 모아야되고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